본문 바로가기
EAT/식품 리뷰

간편하게 먹는 잡채밥. 아임웰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by 리뷰하는 무니 2022. 5. 25.
반응형

아임웰 닭가슴살 잡채 볶음밥 리뷰합니다. 볶음밥을 너무 좋아하는 제가 주기적으로 주문하는 볶음밥이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전에 리뷰글을 작성했던 '집으로 온 고깃집 마무리 볶음밥'이고 다른 하나가 이번에 리뷰할 '아임웰 닭가슴살 잡채 볶음밥'입니다.

▼ 집으로 ON 고깃집 마무리 볶음밥

[집밥] 고깃집 볶음밥보다 더 맛있는 집으로 ON 고깃집 마무리 볶음밥

 

[집밥] 고깃집 볶음밥 보다 더 맛있는 집으로ON 고깃집마무리 볶음밥

무니입니다. 어.. 먼저 말씀 드리자면 광고 아닙니다. 제가 찐으로 추천드리는 거에요 힘든 하루를 보내고 퇴근 후 집에서 정말(진짜 정말로.) 맛있는 것을 먹고싶을 때 있으시죠? 저 그럴 때 이

munireview.tistory.com

아임 웰 닭가슴살 잡채 볶음밥은 볶음밥 느낌보다는 잡채밥 느낌이 더 납니다. 우무, 잡곡, 닭가슴살같이 다이어트에 좋은 것들이 잔뜩 들어가 있지만 맛은 기름지고 맛있습니다. 

아임웰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포장지 사진
아임웰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포장

위와 같이 포장되어 있고 그냥 뜯어서 전자레인지나 팬에 데우면 끝입니다. 잡채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비슷한 느낌이 나면서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애용하고 있는 식품입니다. 이제 주관적으로 제가 느낀 좋았던 점과 아쉬운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좋았던 점

정말 맛있습니다. 잡채의 식감도 살아있고 야채도 비교적 많이 들어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조리하고 나서 찍은 사진인데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포장지의 사진이 실제보다 맛없게 찍혔다고 생각이 듭니다. 🤫

아임웰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조리완료된 사진
아임웰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조리완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여기에 고추장과 참기름을 추가해서 슥슥 비벼먹습니다. 부모님과 같이 살 때 어머니가 자주 잡채와 밥에 고추장을 넣어서 비벼 주셨는데 그 생각이 나서 참 맛있더라고요. 

아임웰 닭가슴살 잡채볶음밥에 고추장 추가한 사진
아임웰 닭가슴살 잡채볶음밥 고추장 추가

아쉬운 점

양이... 양이 너무 아쉽습니다. 사실 위에 사진 두 봉을 조리해서 담은 것입니다. 하나로는 정말 부족해요.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도 아닌데 양은 거의 반공기밖에 안됩니다. 😢 이 점이 정말 아쉽습니다.

 

양이 적다는 아쉬운 점이 있지만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 끊을 수가 없습니다. 잡채밥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