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맛집 리뷰

[동탄 맛집] 간이 딱 맞았던 닭볶음탕 맛집 '닭한마리 칼국수'

by 리뷰하는 무니 2022. 3. 31.
반응형

무니입니다.

 

오늘 동탄을 다녀왔는데,

제 입맛에 딱 맞는 닭볶음탕을 먹고 와서 리뷰해보려 합니다. 🥰

 

 

동탄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깔끔한 느낌입니다.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이 동네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답니다.

특히 애매한 시간대에 오시면 더 좋아요..👍

여기는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없다고 하시네요!

 

 

매콤한 게 땡겨서 닭볶음탕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밑반찬들 먹어봤는데

양파 너무 맛있어요 .ㅋㅋ

저 혼자 다 먹구 한접시 더 리필했답니다 ☺️

 

 

짜잔!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

고기는 3분정도 더 익혀서 먹어야 한다며 타이머까지 세팅해주신답니다.

 

 

보글보글 끓는 닭볶음탕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오면 닭한마리를 먹어보아야겠어요!

 

 

제가 감자킬러라 감자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추가한 것이 섭섭하지 않게 넉넉히 넣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감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익힌 정도가 진짜 중요하거든요.

저는 감자가 아무리 많아도 푹 익지 않은 아삭아삭한 감자는

만족도가 50%밖에 안된답니다..

요기선 푹 익혀주고 양도 많이 주시니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

 

 

그리고 볶음밥을 빼먹을 수 없지요!

요게 하나 양 입니다.

아주 맛있고 양도 많았어요.

꼭 드세요 볶음밥 😭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저는 볶음밥 먹을 때 양념이랑 같이 먹는걸 좋아하는데

센스있게 남은 양념을 따로 담아주시더라구요!

여러모로 취향저격인 곳이었습니다.

 

완.밥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다른 리뷰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