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식품 리뷰

[집밥] 고깃집 볶음밥 보다 더 맛있는 집으로ON 고깃집마무리 볶음밥

by 리뷰하는 무니 2022. 3. 10.
반응형

무니입니다.

어.. 먼저 말씀 드리자면 광고 아닙니다. 

제가 찐으로 추천드리는 거에요 

 

힘든 하루를 보내고 퇴근 후 집에서 정말(진짜 정말로.) 맛있는 것을 먹고싶을 때 있으시죠?

저 그럴 때 이거 먹어요.

이거 진짜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진짜로 너무 맛있는데..😭

바로바로 이것입니다! 

이름은 청정원 집으로ON 고깃집 마무리 볶음밥 

왜, 고깃집가면 고기보다 남은 양념에 밥 볶아 먺는 게 더 맛있을 때가 있거든요.

그 기름에 찹찹, 양념에 찹찹 야들야들한 밥풀들

진짜 맛있잖아요! 진심!

그 고깃집 볶음밥맛을 재현했다고 하는데,

저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더 맛있어요 진짜. 

고깃집 볶음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꼭 드셔보세요.

저 이거 그때부터 떨어지면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갑작스러운 냉동실 인증...ㅋㅋㅋ

저번에 세 개 묶음으로 주문했고, 방금 저녁으로 하나 먹어서 두 개 남았네요.

 

조리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라이팬 조리랑, 전자레인지 조리가 있어요.

저는 프라이팬 조리로밖에 안먹어봤는데

전자레인지로 먹어도 그 맛이 그대로일지 궁금합니다 🤨

 

원재료 궁금하신 분들 아래 참고해주세요!

꿀팁 두 개 알려드릴게요.

하나, 볶으실 때 기름 조금 더 두르고 계란 하나 넣어서 볶아주세요.

둘, 마지막에 참기름을 둘러서 드셔보세요😊

 

그렇게 해서 방금 먹은 저녁 사진 ▼

그리고 먹기 전 너무 맛있어 보여서 동영상을 찍었어요.

비쥬얼도 비쥬얼인데, 소리가 대박이에요 

지글지글

아..이게 뭐라고 이거 같이 먹고 주접 떨어줄 동료가 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 모두 맛있는거 드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