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맛집 리뷰

[강남 배달] 이게 샐러드가 맞나 싶은 고기폭탄 포케 feat. 영영샐러드

by 리뷰하는 무니 2022. 3. 13.
반응형

무니입니다.

지난 주 배달로 두 번이나 주문해먹었던 샐러드 리뷰를 하겠습니다.

지금 저희 회사에선 점심이라도 건강하게 먹자며,

샐러드를 자주 주문하고 있는데요.

저도 살짝 참여를 하곤 합니다.

그 중 "아~나는 육식파야!"라고 말했던 분도 맛있다고 한 샐러드 알려드릴게요.

저희가 주문해 먹는 곳 ▼

대표 메뉴는 하와이안식 샐러드 덮밥을 영영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샐러드 포케라고 하시는데..

진짜 포케덕후인 저도 많은 포케를 먹어봤지만, 이렇게 든든한 포케는 처음 봤어요.

이 정도면 재해석 인정드립니다. 👍 

 

인기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스파이시 닭다리살 포케를 처음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를 도전을 아직 못했어요.ㅋㅋ

다음엔 구운 두부 포케를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와요.

포케, 소스, 수저, 서비스사탕.

쏘 심플 😋

뚜껑을 열면 이렇게 고기가 가득합니다.

안에는 밥이 가득해요..ㅋㅋㅋㅋ

이것은 샐러드인가 덮밥인가 포케인가

그리고 계란이 너무 맛있어요. 몽글몽글

이것도 기술이에요 진짜. 크 👍

 

소스를 정성스럽게 뿌리는 무니의 모습.

 

완샐 인증.

혹시 지저분해보일까 하여 작게 올립니다. 😔

 

엄청 든든해도 다 몸에 좋은 재료라 부담이 없어요.

다들 맛있고 몸에 좋은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또 다른 리뷰 가져올게요 바이바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