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맛집 리뷰

판교 훠궈 맛집 제이스팟

by 리뷰하는 무니 2022. 5. 17.
반응형

판교에 있는 훠궈 맛집 제이스팟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훠궈를 정말 좋아해서 가끔씩 가는데요, 제이스팟은 맛도 있고 분위기도 깔끔해서 또 방문하게 될 곳 같습니다. 제가 방문하고 느꼈던 주관적인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판교역 3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오른쪽 건물인 알파돔 타워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저 4번 출구로 갔다가 알파돔 타워 다른 입구로 들어가서 계속 헤맸습니다. 꼭 남문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제이 스폿이 보입니다.

제이스팟 외부 사진
제이스팟 외부 사진

힙한 미국식중식 식당 느낌입니다.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제이스팟 메뉴판 사진
제이스팟 메뉴

저희는 베이직 세트에 새우 완자를 추가했습니다.

좋았던 점

정말 맛있었습니다. 육수가 특히 맛있었는데 우육 육수를 베이스로 했다고 합니다. 육수가 맛있으니 안에 뭘 넣던지 맛있더라고요. 브로콜리가 이렇게 맛있는 훠궈 재료인지 몰랐습니다. 다른 훠궈 집에서 브로콜리를 먹어봤지만 이렇게 맛있진 않았는데 정말 놀랐습니다. 추가한 새우 완자는 역시나 맛있었고, 제가 늘 즐겨먹는 목이버섯도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제이스팟 훠궈 사진
제이스팟 베이직 세트

베이식 세트인데도 이렇게 푸짐합니다. 베이식 세트 먹고 부족하면 더 시키자는 생각이었는데 이 세트만으로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그래, 훠궈가 이렇게 맛있었지'를 생각하게 하는 맛이었습니다.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덕분에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

이건 정말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아쉬운 점인데, 저는 훠궈에 감자를 넣어서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데 감자가 없더라고요. 감자까지 있었다면 완벽한 제 마음속 1등 훠궈 집이 될 수 있었을 텐데 이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퇴근하시고 가벼운 회식을 하러 온 듯한 손님분들도 계시고, 친구나 연인끼리 방문한 손님들도 계셨습니다. 저희를 포함해서 다들 기분좋은 시간을 보내시고 계신 것 같아서 더 좋았습니다. 맛있는 육수와 신선한 재료가 준비된 훠궈 맛집 제이스팟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