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카페 리뷰

[가디 카페] 인생 연유라떼 찾았습니다. 커피 사피엔스

by 리뷰하는 무니 2022. 4. 8.
반응형

무니입니다.

 

가산에서 데일리로 커피수혈을 할 카페를 찾아 방황하다가

제가 정착한 곳을 리뷰 하려 합니다 🥰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가산에 커피사피엔스가 많은데, 제가 리뷰할 곳은 에이스비즈포레점입니다.

 

 

아주 큰 공간은 아니지만

자리들이 알차게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벽에는 온갖 힙한 것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ㅋㅋ

 

 

요 메뉴 오른쪽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커피 원두는 매일 바뀝니다 😊

여기서는 키오스크에서 덜달게, 샷추가, 얼음적게 등 많은 옵션을 고를 수 있게 해두어서 

친절하게 설계해두었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는 늘 아이스 연유라떼 덜달게 를 먹습니다.

완전 추천드려요 👍

 

 

가끔 빵과 쿠키가 있을 때가 있는데

갓 나온 빵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주문한 커피는 이곳에서 받습니다.

여기도 온갖 힙한 아이템 투성이..ㅋㅋ

 

여기는 건물 모서리에 위치해서 그런지 문이 3개나 있었어요 

통풍이 잘 되는 느낌이라 좋았구,

동료가 말하길 불이 나도 절대 안전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오늘도 맛있게 마시고 하루를 잘 버텨내봅니다😂

매일 가는 곳이라 오히려 사진이 적네요 

여기서 다른 메뉴를 시도해보고 리뷰해볼만하다면

다시 다른 사진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