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카페 리뷰

[동탄 카페]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의 정석을 보여주는 '오페라 빈 로스터스'

by 리뷰하는 무니 2022. 4. 2.
반응형

무니입니다.

 

동탄에서 사이즈 적당히 크고 예쁜 카페 찾으신다면 

이 곳을 추천 드립니다.😉

 

 

체인점인 것 같네요!

제가 간 곳의 위치는 동탄 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외관부터 인더스트리얼 느낌 뿜뿜

 

 

빵도 그렇고, 청도 그렇고 무언가 직접 만드신 것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카운터 기준으로 왼쪽과 오른쪽 공간으로 나뉩니다.

 

 

여기는 왼쪽 공간입니다.

큰 야자수와 스크린이 있더라구요.

 

 

창 모양과 벽돌, 조명까지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의 정석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창문을 톱니바퀴(?)를 돌려서 여는 방식이더라구요.

이렇게 본격적인 곳은 처음 보는 것 같았어요.

 

 

한쪽 창 너머에는 대나무들을 심어놓으셔서

숲에 와있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카운터 기준 오른쪽에는 예쁜 조명과

더 프라이빗한 공간들이 있었습니다.

 

 

둘러보면서 대화를 나누던 중 커피가 나왔습니다.

왼쪽이 아아고 오른쪽이 아연라 덜달게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보고 빵터졌어요ㅋㅋㅋ

얼음을 갈아서 올려주시더라구요.

커피맛은 굉장히 진합니다. 

진한 커피 좋아하시면 취향에 맞으실 거에요 👍

 

체인점의 다른 곳도 이런 인테리어 컨셉일지 궁금해졌답니다.

 

반응형

댓글